Bitcoin – 차세대

Bitcoin – 차세대

Bitcoin의 세계적인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많은 Bitcoin 회사들이 다른 국가에 주목하고 운영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 상인 지불 프로세서 BitPay는 아르헨티나에 라틴 아메리카 본사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이 성장은 조지 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회사 중 처음으로 성장한 것으로,이 지역의 미래 돈을위한 중요한시기에 나타납니다.

아르헨티나에서는 BitPay가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 인 Alberto Liver Vega와 함께 다섯 명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를 고용 할 것입니다. "기술 애호가로서 Bitcoin은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있는 큰 기회입니다."라고 Vega는 말합니다. "BitPay는 자발적으로 오픈 소스 및 분산 된 방식으로 비트 코인을 쉽고 위험에 빠뜨릴 수있는 최상의 플랫폼과 순수한 플랫폼입니다."라틴 아메리카 본사는 Bitcoin 대사관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있습니다. Fundacin Bitcoin Argentina 및 기타 Bitcoin 회사를 포함합니다.

Bitcoin의 배경 한편, 세미나 실의최근 보도 자료에서 BitPay는 대중적인 글로벌 영화 추천 웹 사이트 Cinefis.com의 원자 과학자 겸 창립자 인 Matias Alejo Garcia가 아르헨티나의 5 인 개발 그룹을 이끌 것이라고 선언했다.

Bitcoin은 아르헨티나 페소의 불안정, 높은 전자 상거래 침투, 심지어는 미화 매입을 둘러싼 엄청난 규제의 결과 일 수있는이 지역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으로 라틴 아메리카의 Bitcoin 채택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국가는 새로운 돈을 활용하는 이점을보기 시작합니다. 현재 아르헨티나와 라틴 아메리카 전역의 여러 회사가 호텔, 새 간행물 및 많은 전자 상거래 소매 업체와 같은 Bitcoin을 선택합니다.

이 확장은 라틴 아메리카의 Bitcoin의 지속적인 성장을 가능하게하고 아르헨티나 페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며 연말까지 또 다른 50 %를 평가 절하 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실, 페소의 가치는 2014 년 1 월에 미국 달러 (USD) 대비 17 % 하락했습니다. 또한이 지역의 인플레이션은 매년 25 % 이상 증가하여 국가 내의 새로운 매장의 가치를 보여줍니다.

충격적인 인플레이션에 시달리고 돈 가치를 항상 낮추는 지역에서는 Bitcoin이 대단한 것처럼 보입니다. 디지털 돈이 제공하는 것은 페소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고, 지역의 기업과 개인이 지속 가능한 부와 잠재적 부를 달성 할 수있게 해줍니다.

우리는 Bitcoin이 라틴 아메리카에 미칠 영향을 파악하기 시작했습니다. 어쨌든 점점 더 많은 국가가 Bitcoin의 채택을 계속 지원함에 따라 우리는 국가들이 전세계의 cryptocurrencies로부터 어떻게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현실적으로 엿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