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incode Labs 개발자 인 Alex Morcos와 Suhas Daftuar와 Blockstream 프로그래머 Matt Corallo는 정규 Bitcoin 코어 기자 3 명을 9 월 12 일부터 뉴욕의 Chaincode Labs 사무실에서 한 달 동안 긴 Bitcoin 코딩 수업을 주선합니다.이 “Bitcoin Hacker Residency” Bitcoin에 프로토콜 수준으로 또는 Fibre 또는 번개 네트워크와 같은 관련 작업에 기여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한다는 목표로 대략 6 명의 개발자를 지원하고 멘토링합니다.

Bitcoin의 성장 커뮤니티, 특히 낮은 수준의 프로토콜 향상에 중점을 둔 구성 요소는

다소 작은 그룹의 개발자로 구성됩니다. 대부분은 Bitcoin Core에서 작업하며 2011 년에서 2013 년 사이에 작업을 대략 결합했습니다. 그 이후로 많은 신규 사용자가 Morcos 및 Daftuar와 함께 주목 받기 시작했습니다. Corallo와 함께 그들은 의미있는 기여를하는 학습 곡선이 다소 가파르게 되었기 때문에 이것이 아마도 부분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비트 코인 (Bitcoin Magazine)과의 인터뷰에서 코랄로 (Corallo)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소위 그리고 광부가 결정할 경우

Bitcoin에 새로운 기능이 없기 때문에 Bitcoin Core 및 프로토콜 수준의 성장에 기여하고 싶지 않다는 분명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Bitcoin을 프로그래머로 생각하면 처음에는 똑같은 제안을 할 것입니다. 100 명이 다른 모든 사람들을 변화 시켰고, 일반적으로 생각이 유용하지 않다는 말은 좋지 않습니다. 특히 텍스트를 통해 의사 소통 할 때, 사람들이 도움을 얻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너에게 계속 잘못된 말을하는 사람들을 찾아라. "

해커 거주는 이미 프로토콜 수준 역량을 갖추고 있지 않은 Bitcoin 관련 업무 경험이있는 기존 개발자를위한 것입니다. Corallo는 한 달 간의 코딩 수업을 통해 이러한 개발자가 갭을 넘고 Bitcoin Core 또는 관련된 작업에 의미있는 공헌을 할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Bitcoin Core를 처음 사용하지 않은 개발자 나 일상적인 성장이 적은 Bitcoin 개발자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와 같은 엄격한 검토를 거쳐야한다는 생각 때문에 코알로 (Corallo)는 "사람들이 정말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고, 비트 코인 코어 개발자들이 하루 종일 집중하고있는 이슈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다시 방문한다"고 말했다.

해커 거주자는 참여하는 개발자가 주로 배우는 실제 전략을 갖게됩니다. 목표는 개발자가 필요한 환경에서 Bitcoin Core 또는 Bitcoin 관련 프로젝트에 기여할 수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입니다. 또한 Bitcoin의 설계 구성 요소와 Bitcoin 프로토콜 기술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논의가있을 것입니다.